본문 바로가기
  • Let's see. Where were we?
카테고리 없음

안동 선비스토리팸투어 2일차 - 선성수상길

by 空島 2023. 11. 2.
728x90
반응형

예끼마을을 한 바퀴 돌고 나오면 안동호 위에 조성된 선성수상길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선성수상길은 물 위에 뜨는 부교 형태라서 수위에 따라 높낮이가 달라지는 길입니다.

수위가 높아지면 부교가 높아지면서 물결에 따라 흔들리는 길이라서 걸을때 흔들림으로 재미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원래 계획은 선성수상길 일출사진을 찍는 것이었는데 날씨가 안 도와줬습니다.

아쉬운 마음에 선성수상길 산책삼아 걸으면서 반영도 찍고 물안개도 찍고 그랬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한참을 걷고 나오다가 아쉬운 마음에 한 번 더 뒤돌아보는 순간 안개사이로 해가 빼꼼히 보였습니다.

어쨌거니 저쨌거나 부족하지만 해가 있으니 일출사진이라고 우겨봅니다. 하하하

 

 

 

 

아래 사진 제목은 올챙이로 했는데 올챙이 같은가요? 아니라고요? ㅠㅠㅠ

 

 

 

 

그럼 아래 사진 제목은 물 먹는 강아지로 했는데 어떤가요? 이것도 아니라고요? ㅠㅠ

반영을 잘 보면 강아지가 물 먹는 것처럼 보일겁니다. 이건 양보 못합니다.~~~~

 

 

 

 

 

 

뿌연하늘의 선성수상길을 뒤로하고 아쉬운 마음 가득안고 아침식사를 하고 다음 장소로 출발했습니다.

그렇게 투어를 진행하고 점심식사 할 때 쯤부터 하늘이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.

 

하늘이 좋아지자 인솔 책임자가 가이드님과 기사님한테 양해를 구하고 다시 선성수상길로 차를 돌렸습니다.

그리고 아래 사진들을 득템 할 수 있었습니다.  엘란비탈님의 순간의 결정이 신의 한 수가 되었습니다.

 

아침에 뿌연사진하고 극명하게 차이가 나죠? 정말 멋지지 않나요? ^^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